남원시노인복지관에서는 한 해가 저물어가는 아쉬움 속에서 지난 16일 오전 11시에 색다른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번 송년행사는 2017년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뜨거운 열정과 고귀한 희생으로 큰 사랑을 보여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을 모시고 감사인사를 전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남원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한 문화, 예술, 평생교육프로그램이 왕성하게 진행되고 있는 남원시노인복지관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있어서 운영이 더욱 원활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서철승 관장과 직원일동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고자'은인의 날'을 개최해“은인들에게 전하는 사랑의 음악”이라는 주제로 축하공연을 했다.
이날, 국내의 유명한“unitas 앙상블” 공연단을 초빙해 아름다운 국악 공연을 선보여 은인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했으며, 공연 후에는 정성이 가득 담긴 중식과 기념품을 제공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덕분에 우리 남원시노인복지관이 발전하고 있으며, 오는 2018년도에도 그 사랑의 힘을 지속적으로 보태주신다면 더할 수 없이 감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