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경쟁고용이 어려운 중증장애인들을 고용하는 장애인생산품 생산 시설 제품에 대한 우선구매 지원과 판매 촉진을 위한 목적으로 지난 16일 시청 로비 1층에서 2015 상반기 중증장애인 생산품 전시 판매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도내 장애인 보호 작업장 18개소에서 제작된 행정봉투, 물티슈, 김, 복사용지, 면 양발, 장갑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중증장애인물품을 구입 하기 위하여 51개 실과소, 읍면동에서 기구매계획서를 제출했다.
전라북도장애인업체에 구매계획서를 제출하면 신청 물건을 택배로 해당 실과소 및 읍면동에 직접 배달을 해주어 행정편의도 제공해 주고 있다.
전시,판매행사에 이환주 남원시장과 100여명의 공무원이 참여하였다. 이 자리 에서 이환주 시장은 매출 실적이 낮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의 물품을 공공 기관에서 우선 구매 사사용하여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나눔의 행사를 지속 적으로 추진해 나아갈 것을 참석자 및 관계자등에 당부하였다.
한편,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방법은 전화주문과 온라인쇼핑물을 통하여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연락처는 063)856-2646~7이며,HTTP://WWW.JBGOM.OR.KR에서 홈쇼핑 으로도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