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지난 26일 장애인어울림센터강당에서 읍면동 업무 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나눔의 사회적 가치 확산을 통한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목표로, 캠페인의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효과적인 추진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캠페인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캠페인 기간 중 성금 접수처 운영 및 언론사를 통한 기부와 관련한 협조 사항을 안내했다.
특히, 캠페인 기간 내 집중 모금에 따른 담당자 유의 사항을 공유하여 희망2025나눔캠페인 추진을 빈틈없이 하도록 당부했다.
허인선 주민복지과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각 읍면동 담당자가 협력해 연말 기부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전북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으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추진한다. 모금은 남원시청 주민복지과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의 성금 접수 창구를 통해 진행하며 모금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사용될 예정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