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보건소(소장 이순례)는 '2021년 지역사회건강조사'를 수행할 조사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접수기간은 6월 7일부터 6월 17일 오후 6시까지이며, 증빙서류를 포함한 지원서를 접수기간 내 등기우편(마감일 도착 분까지 유효) 또는 보건소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지역사회건강조사는 시·군·구 단위의 건강통계 산출로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을 위한 근거 마련과 보건사업 평가를 위해 2008년 이후 매년 실시해오고 있으며, 질병관리청, 남원시보건소, 전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8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조사가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6명이며, 지원 자격은 20세 이상으로, 심신이 건강하고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컴퓨터 및 인터넷, 개인공인인증서 사용가능자로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나, 이중취업자는 제외되며, 선발된 조사원은 조사대상 가구로 선정된 표본가구를 방문해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노트북을 이용해 1:1 면접조사를 수해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조사시작 전 조사원 교육을 이수해야만 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건소 방문보건담당(620-7962)으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